이제는 말해도 큰 영향 없을거 같아서 말한다. 어차피 끝나가는 시점이니까
어차피 백신 패스 도입 된다고 하니 그냥 말해도 될듯
먼저 난 미접종자다.
코로나 19 초기 정보에서 가장 유의미한 정보들
1. 사이토 코카인 폭풍(과잉 면역)으로 인한 중증, 사망
2. 코비드 바이러스와 에이즈 바이러스의 유사성과 유사한 면역 체계교란 및 이상 면역에 대한 연구결과
3. 생식기능 약화 및 여러 부작용
=> 면역억제를 통한 증상완화가 가능할 것이라(부작용이 심할것) 보았다. 실제로 코로나 대부분의 후유증은 면역에서 시작해서 면역에서 끝난다.
그래서 백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매커니즘이 사람의 자연 면역력을 떨어트려서 즉 고의적으로 면역 기능을 저하시켜서 코로나 이상 반응을 억제 하는 것이 아닐까 가정했다. 이게 내가 백신 접종을 안한 이유.
백신 정보
1. 백신부작용들을 정리하면 코로나19와 똑같은 증상들이 사람마다 다르게 발생한다.
2. 항체 및 면역능력에 따라 증상의 위중증이 다르다.
=> 간략히 정리하면 백신 = 작은 코로나.
최소한 백신이나 코로나나 사람 면역 체계와 기타 부분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고 생각 할 수 없다.
이 이상은 논란의 소지가 있을 수 있으니 굳이 말하지 않겠다..
내가 알리고 싶은 내용
코로나19는 기본적으로 면역체계를 건드는 질병에 가깝다. 그외 생식능력이나 기타 사이드 이펙트들이 있지만 모두 부가적이다.
코로나가 종식될지도 의문이지만 최소 2022년 까지는 갈거다.(당연히 올해가 얼마 안남았으니까)
내가 묻고 싶은 것은 "다음" 질병을 생각 하지 않을 생각이냐는 것이다. 난 코로나19 관련 경험이 그 다음 질병에 부정적이라고 판단했기에 최대한 거리를 뒀다.
생존에 대해서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사람들이면 이걸 고려해보길 바란다.
과연 내가 본게 맞을지 궁금하다. 까보기 전까지는 모르는거니까 그냥 기록용 뻘글이다. 모두 숨기는게 능사는 아니니까
일상
코로나 19 관련 작은 정리
반응형